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 닭갈비, 직원과 고객 위한 위생소독 강화

최고관리자 2020.03.06

유가네 닭갈비, 직원과 고객 위한 위생소독 강화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점차 늘어나면서 청결과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쇼핑몰, 영화관 등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장소를 피하는 경향이 늘면서 고객들의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다.

 

이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는 매장별 위생과 청결 강화를 위한 특별 조치를 취하고 있다.

 

본사에서 배포한 손소독제와 위생 제작물을 전 매장에 비치하여 직원들과 고객 개인위생을 철저히 할 수 있도록 하였고, 매장 직원 위생교육을 실시하고 전 직원 마스크 작용 의무화를 하였다.

 

유가네닭갈비 관계자는 “유가네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응으로 매장 위생과 청결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매장 방역, 손소독제 및 위생 제작물 배포,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일부 매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배달과 포장 서비스만 시행하고 있다”라며, “고객들이 걱정 없이 안심하고 방문하여 식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가네 프랜차이즈 본사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사에서는 코로나19 발생 초기부터 관련 대응 매뉴얼과 제작물, 손 소독제를 전국 200여 개 매장에 배포하여 위생과 청결을 준수토록 했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 대응 TF 팀을 구성하여 전국 가맹점을 3단계(집중 관리지역, 관심 관리지역, 관리지역)으로 나누고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각 단계별 즉각적인 대응을 취하고 있다.

 

현재, 유가네닭갈비는 닭갈비 생산 직영공장 HACCP 지정,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 선정,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 1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닭갈비 브랜드 1위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기사출처: https://www.dailian.co.kr/news/view/873877?sc=Naver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