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닭갈비, 배달세트 리뉴얼로 서면 직영점 배달 매출 상승

관리자 2021.02.25

유가네닭갈비, 배달세트 리뉴얼로 서면 직영점 배달 매출 상승

 

0225_배달세트_기사송출용이미지.jpg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업계에서는 배달 서비스에 뛰어들고 있다그러나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고객의 선택 기준도 높아져 입맛을 충족시키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배달 세트 메뉴 구성을 리뉴얼하면서 서면 직영점 배달 일 평균 매출이 이전 대비 45% 상승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배달 세트 메뉴는 1인 고객을 위한 혼밥세트부터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까지 제공하며계란찜주먹밥치즈떡볶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구성이다저렴하면서도 푸짐한 양을 제공하는 유가네의 특징이 배달 세트 메뉴 구성에도 반영돼 높은 만족도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브랜드는 전했다.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강화해 닭갈비는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아닌 집이나 회사에서도 배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인식 전환에 성공했다도시락 형태로 이루어진 배달용기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갔으며배달 어플과 B2B 제휴를 맺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다.

 

또한배달 관련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매주 목요일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매주 수요일에는 요기요 어플을 통해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지속적인 배달 서비스를 강화와 배달 세트 메뉴 리뉴얼이 합쳐져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낸 것으로 분석된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메뉴 개발과 배달 서비스 강화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해당 배달 세트 메뉴는 현재 서면 직영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점차 다른 지점으로 확대 예정이다.

 

*출처 : http://www.sentv.co.kr/news/view/589165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