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닭갈비, 스마트스토어 포토리뷰 프로모션 진행

관리자 2022.06.17


기사사진.jpg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대표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온·오프라인 판매촉진을 위한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닭갈비를 비롯하여 볶음밥, 막국수 등 다양한 가정 간편식인 HMR(Home Meal Replacement)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유가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만 작성해도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유가네닭갈비 오프라인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 최소 주문금액 없이 주문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해당 할인 쿠폰은 유가네닭갈비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다. 단,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

유가네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서비스와 맛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유가네닭갈비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유가네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공되는 5,000원 할인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출처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77321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