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닭갈비 엠넷 포커스(Folk Us) 제작지원, 우승자 신예원 등 파이널 진출자 매장서 회식

관리자 2021.01.27

유가네닭갈비 엠넷 포커스(Folk Us) 제작지원, 우승자 신예원 등 파이널 진출자 매장서 회식

포커스기사_이미지.png

 

지난 22일 Mnet, tvN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포커스(Folk Us)' 파이널 무대에서 신예원이 우승을 차지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무대 전 파이널 진출자인 TOP4(기프트, 신예원, 오존, 김영웅)가 유가네닭갈비 매장에 방문해 진솔하게 그들만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TOP4 진출자들은 열 체크와 손 소독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홍대에 있는 유가네닭갈비 매장에 방문했다. 이들은 시그니처 메뉴인 반반닭갈비와 사이드 메뉴를 곁들이며, 파이널무대 진출 기념 회식을 가졌다.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이사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는 이번 포커스(Folk Us) 제작지원을 본사 100% 부담으로 진행해 가맹점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각종 할인 프로모션, PPL 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사에서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유가네 관계자는 "이번 포커스(Folk Us) 제작지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갔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예정되어 있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가네는 전국 220여 개의 매장이 운영중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는 가성비 전략을 통해 40년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8일 창원팔용점이 문을 열고, 2월에는 일광점, 울산반구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1012702109923039005&ref=naver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