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닭갈비, 무더운 여름을 한 방에 날려줄 별미메뉴 선보여

관리자 2022.05.30

기사 사진.jpg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의 닭갈비 대표 프랜차이즈 유가네에서 무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별미메뉴로 막국수와 쫄면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유가네 막국수’는 살얼음 육수와 함께 새콤달콤한 특제 양념소스를 배, 파프리카, 오이 등 풍성한 토핑으로 입맛을 돋음과 동시에 무더운 여름 시원한 별미메뉴로 인기가 높다 전했다.
또한, ‘유가네 쫄면’은 기존 쫄면과 달리 살얼음 육수를 넣어 쫄면과는 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맛 또한 탱글탱글한 쫄면의 식감을 가져옴과 동시에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맛으로 고객들이 만족하는 별미메뉴라 전했다.

특히 면으로 고기를 싸먹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면서 여름철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에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판매되는 것으로 파악된다.

유가네 관계자는 “닭갈비와 철판볶음밥과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리는 별미메뉴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계절과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특색 있는 제품을 지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현재 전국 22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닭갈비 브랜드 중 최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709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