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닭갈비 브랜드 유가네닭갈비, 소상공인 상생 지원 혜택 제공

관리자 2022.11.25

rltk.png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브랜드 ‘유가네닭갈비’는 소상공인 예비 창업자와의 상생을 위해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유가네닭갈비는 기존 가맹점 및 예비 창업자들과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자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의 지원 혜택으로는 PPL비용 본사 지원, SNS 등 브랜드 홍보 비용 본사 지원 등이며 이를 바탕으로 소상공인 창업의 초기 리스크를 낮추고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매장 관리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입장이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홀과 포장, 배달 그리고 HMR(밀키트) 서비스로 이어지는 4WAY 구조를 통해 다각화된 수익 창출 기회를 마련했다.

업체 관계자는 “인력난 해소를 위한 주방 자동화를 추진으로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도 완성했다. 여기에 전국 물류망 시스템 구축, 업계 최저 식자재 비용 등을 실행하고 있다”며 “그 덕분에 지난 2014년부터 2021년까지 2018년을 제외한 모든 해에 ‘우수 프랜차이즈’를 수상하는 영예도 안은 만큼 앞으로도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3973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