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스마트콘(모바일, 지류상품권)

관리자 2020.07.07 조회 : 2528

※ 상품권 별 유의사항 및 사용가능 매장을 확인해 주세요


1. [모바일상품권 이용안내]

1) 결제 시 모바일 혹은 지류상품권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본 모바일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습니다.

3) 구매금액 초과 시 차액을 지급하면 추가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4) 잔액은 자동으로 저장되며, 유효기간 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잔액은 60%(단, 1만원 이하는 80%, 사용 시에 반환 가능합니다.)

6) 할인 받아 구매하신 경우 할인율 제외 후 잔액환불 됩니다.

7) 잔액은 사용 유효기간 만료 후에는 잔액의 90% 환불이 가능합니다.

(할인받아 구매한 경우 중복 차감됩니다.)

8) 잔액확인 및 잔액환불은 카카오플러스친구 '스마트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9) 모바일상품권은 중복사용이 가능합니다.

10) 타 프로모션(이벤트)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1) 배달 시 모바일상품권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2. [지류상품권 이용안내]

1) 지류 상품권 상의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2) 잔액은 100% 소진되므로, 한 번에 사용해 주세요.

3) 현금으로 교환 및 잔액 환불 불가합니다.

4) 지류 상품권 사용 시 타 제휴 및 할인 적용은 불가합니다.

5) 타인에게 판매할 수 없으며, 분실 및 파손 시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6) 지류 상품권은 비매품이며, 현금 환원 및 온/오프라인 내 상거래 불가합니다.
    (온/오프라인 상거래로 인해 발생된 문제는 유가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7) 기간이 만료된 상품권의 경우 사용 및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8) 지류 상품권 관련 문의사항은 유가네 홈페이지 내 ‘고객의소리’ 이용 부탁드립니다.

 

3. [스마트콘(모바일, 지류상품권) 사용 불가 매장]

서울 : 명동역점, 명동1호점, 명동2호점, 명동3호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가산 현대아울렛점, 연신내점

경기 : 별내점

경상 : 포항점

광주 : 유스퀘어점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

top bt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