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모바일, 지류상품권) 관리자 2020.07.07 조회 : 2528 |
|
※ 상품권 별 유의사항 및 사용가능 매장을 확인해 주세요 1. [모바일상품권 이용안내]
1) 결제 시 모바일 혹은 지류상품권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본 모바일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습니다. 3) 구매금액 초과 시 차액을 지급하면 추가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4) 잔액은 자동으로 저장되며, 유효기간 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잔액은 60%(단, 1만원 이하는 80%, 사용 시에 반환 가능합니다.) 6) 할인 받아 구매하신 경우 할인율 제외 후 잔액환불 됩니다. 7) 잔액은 사용 유효기간 만료 후에는 잔액의 90% 환불이 가능합니다. (할인받아 구매한 경우 중복 차감됩니다.) 8) 잔액확인 및 잔액환불은 카카오플러스친구 '스마트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9) 모바일상품권은 중복사용이 가능합니다. 10) 타 프로모션(이벤트)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1) 배달 시 모바일상품권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2. [지류상품권 이용안내] 1) 지류 상품권 상의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2) 잔액은 100% 소진되므로, 한 번에 사용해 주세요. 3) 현금으로 교환 및 잔액 환불 불가합니다. 4) 지류 상품권 사용 시 타 제휴 및 할인 적용은 불가합니다. 5) 타인에게 판매할 수 없으며, 분실 및 파손 시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6) 지류 상품권은 비매품이며, 현금 환원 및 온/오프라인 내 상거래 불가합니다. 7) 기간이 만료된 상품권의 경우 사용 및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8) 지류 상품권 관련 문의사항은 유가네 홈페이지 내 ‘고객의소리’ 이용 부탁드립니다.
3. [스마트콘(모바일, 지류상품권) 사용 불가 매장] 서울 : 명동역점, 명동1호점, 명동2호점, 명동3호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가산 현대아울렛점, 연신내점 경기 : 별내점 경상 : 포항점 광주 : 유스퀘어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