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39년 전통 평균 운영 년수 7년 6개월, 안전한 창업 유가네닭갈비

최고관리자 2019.01.15

39년 전통 평균 운영 년수 7년 6개월, 안전한 창업 유가네닭갈비  



 

장기적인 경제불황과 최저임금, 임대료 상승으로 안전하고 유망한 성공 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점심과 저녁, 홀과 배달을 모두 소화 할 수 있는 전문 매장이 예비 가맹점주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의 `유가네닭갈비`는 1981년 이래로 꾸준히 성장해온 한식 프랜차이즈로 최근 3년 오픈한 매장을 제외한 전체 매장 평균 운영 년수가 7년 6개월로 치킨 및 동종 프랜차이즈에 높은 수치를 자랑한다.

 

특히 유가네는 점심과 저녁, 식사와 술 등 2개의 상권을 모두 섭렵할 수 있는 특화된 메뉴를 갖췄다. 점심 매출 효자 메뉴인 `닭갈비철판볶음밥`은 가성비가 좋아 직장인을 비롯하여 고등학생, 대학생들에게도 인기 메뉴다. 저녁엔 술과 함께 닭갈비 메뉴를 많이 선호하는데, 베스트 메뉴로 `유가네닭갈비, 치즈퐁닭, 반반닭갈비`가 있다. 남은 닭갈비에 볶음 공기를 추가하면 철판볶음밥과 같은 볶음밥도 먹을 수 있다. 술안주로는 해물파전과 사이드 메뉴로 쟁반 막국수, 스팸주먹밥도 판매한다. 

 

이처럼 점심과 저녁, 식사와 술을 함께 판매 할 수 있는 매출 안전성 때문에 청년창업, 부부창업, 소자본 창업 등 다양한 창업시장에서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다. 

 

유가네닭갈비는 오픈 후 운영이 안정되면 즉시 배달을 활성화하는 프로세스가 정립되어 있다. 점주 요청 시에는 슈퍼바이저가 직접 투입하여 배달매출 활성화를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배달 활성화 매장은 전체 매출에서 배달 매출이 30~40%까지 차지 한다. 

 

유가네닭갈비 창업 시, 인테리어 별도 시공이 가능하며,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부터 주방기기, 기물 등 모든 물품을 100% 본사에서 발주 가능하다. 다만 점주가 원할 경우 일부 품목에 한해 직접 수급도 가능하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국내 15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해외 7개국에 17개 매장을 오픈 하였다.

 

* 기사출처 : 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901150297&t=NN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