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닭갈비, 2023년 전국 가맹점과 온라인 간담회 진행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전국 가맹점의 원활한 소통과 발전을 위해 2023년 온라인 점주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유가네 점주 간담회는 본사와 가맹점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며 함께 발전하기 위해 마련되는 소통의 장으로 매년 이루어지는 행사다. 2023년은 코로나 엔데믹 선언 후, 첫 봄인 만큼 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가맹점의 운영 효율을 위해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하였다고 전했다.이번 점주 간담회에서는 2022년을 되짚어 보고 2023년 매출 신장을 위한 정책 및 마케팅, 인테리어, 신메뉴 방향성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였으며, 경기침체 확산과 고금리 여파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본사와 가맹점이 동반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실질적인 상생안을 마련하기 위한 소통이 이어졌다. 유가네 관계자는 “가맹점과의 원활한 소통과 발전을 위해, 본사가 하고 있는 주요 정책을 설명하고 가맹점에 고충과 애로사항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인 만큼 지속적으로 점주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2023년에도 가맹점 현장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다행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한편,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 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로 전국 220여 개 가맹매장을 운영하고 있다.출처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03914
관리자 2023-05-25 조회:21
유가네닭갈비, 4일 간 티몬에서 모바일상품권 20% 할인 판매 진행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에서 티몬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2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모바일상품권 할인 프로모션은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며, 유가네 모바일상품권 2만 원 권을 20% 할인된 가격인 16,000원에 판매한다.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유가네 모바일상품권은 잔액 관리형으로 분할 사용이 가능하고 잔액은 자동으로 저장된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일부 매장 제외), 대상 메뉴는 인기 메뉴인 콘치즈닭갈비와 찜닭갈비, 직화통닭갈비 등 신메뉴를 포함한 유가네 전 메뉴다. 유가네 측은, 5월 티몬 프로모션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며, 총 수량은 3,000장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외식 비중이 늘어나면서 준비된 쿠폰 수량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유가네 관계자는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가족, 친구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있는 닭갈비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40년간 꾸준하게 유가네를 방문해 주는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유가네는 전국 22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닭갈비 프랜차이즈이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여 매장은 유가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출처 :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3401
관리자 2023-05-18 조회:54
유가네닭갈비, 2023년 서울 국제 패들서프 공식 후원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는 서울 뚝섬 한강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 패들서프 국제대회 ‘KAPP 아시아 챔피언십 레이스’를 후원한다고 밝혔다.이번 2023 서울 패들서프 국제대회는 5월 13일부터 이틀 간 진행되며, 다양한 종류의 보드 위에서 패들을 젓는 수상 스포츠 종목으로 세계 각국 프로와 아마추어, 동호인 등이 출전할 예정이다.유가네는 이번 대회에 외식상품권을 협찬하며, 대회 참가자와 KAPP멤버십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유가네 측은, 해당 상품권을 통해 케이푸드(K-FOOD)인 닭갈비를 알리는 데 집중할 수 있고, 주변 매장과의 시너지 효과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유가네 관계자는 “2023 서울 국제 패들서프의 공식 후원사로써 세계 각국의 선수들에게 유가네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대회를 비롯한 여러 행사를 통한 활발한 협찬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전국 220여 개 가맹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40년 전통 닭갈비 프랜차이즈로, 다양한 방송에 PPL, 각종 제휴 마케팅 등 활발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출처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61702
관리자 2023-05-12 조회:43
유가네닭갈비,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 즉시적립 이벤트 진행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에서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행사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2달 간 네이버페이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유가네닭갈비 매장에서 ‘네이버’ 또는 ‘네이버페이’ 앱에 등록된 포인트머〮니로 3만 원 이상 현장 결제 시 5천 원을 즉시 네이버 포인트로 자동 적립해준다.해당 프로모션은 유가네 전국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일부매장 제외), 네이버페이 QR코드를 통한 오프라인 현장결제를 통해서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다만, 포인트머〮니 외로 체크/신용카드, 삼성페이, 현금, 기프트카드 등 기타 다른 결제 수단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출처 :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2699
관리자 2023-05-04 조회:95
유가네닭갈비, 부산시민공원점 다점포 오픈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40년 업력이 집약된 본사 교육 및 출점 시스템 등을 통해 다점포 매장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밝혔다.다점포율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안에서 한 명의 점주가 2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비율을 의미한다. 즉, 가맹점주가 해당 프랜차이즈의 수익성과 안정성을 느끼고, 사업 전망이 밝다고 판단하여 다(多)점포를 운영하는 것이다.이달 초 새롭게 오픈한 유가네닭갈비 부산시민공원점을 운영하고 있는 전근우 점주(31)는 기존 송도점과 문현점의 이어 세번째 다점포 매장을 오픈하였다. 요식업 경험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동일한 브랜드를 3개 이상 오픈하게 된 원동력은 안정적인 수익이었다.해당 점주에 따르면 부산시민공원점은 2층에 있는 테이블 10개 이하의 소형 평수 매장이지만 그동안의 노하우를 접목하여 발 빠르게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고, 본사 지침에 맞게 매장 운영을 최적화하여 일 최고 매출 200만 원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매출을 보이고 있다 전했다.유가네는 오랜 시간 얻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가맹 교육 뿐만 아니라 입지 선정 및 사후 매장 관리까지 철저하게 1:1맞춤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위해 매장별로 전문 슈퍼바이저를 현장의 배치하여 효율적인 매장운영과 관리, 배달 프로세스 등 1:1 컨설팅뿐 아니라, 본사교육 5일, 현장교육 4일, 4주간 오픈지원으로 창업에 있어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에게 적절한 교육시스템을 갖췄다.유가네 관계자는 “신규 및 다점포 점주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매장운영 및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반자동 주방도구 시스템, 탭오더 등 인력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본사에서 다양한 노력과 시도를 하고 있다”라며 ”해당 시스템의 도입으로 초보자와 숙련자의 맛 퀄리티 차이 및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차이가 없도록 만들겠다”고 전했다.한편,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220여 개 가맹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로 창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유가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출처 : https://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75042
관리자 2023-05-02 조회:116
유가네, ‘유가네별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직영점 오픈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의 유가네가 신도림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유가네별채’ 운영을 새롭게 시작했으며, 백화점 첫 직영 1호점이다.매장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지하 2층, 약 100석 이상 식사가 가능한 지하 델리 공간에 마련됐다. 유가네별채는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가쓰오부시와 달콤한 데리야끼&마요소스를 통해 단짠 조합 볶음밥과 매콤 달콤한 닭갈비 덮밥 등 신메뉴를 포함한 9종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유가네별채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오픈을 기념하여 한 달간 사이드 메뉴인 맛보기 닭갈비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5월 14일까지 진행하며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유가네별채 관계자는 “유가네별채 디큐브시티점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막국수, 볶음밥 및 덮밥 본질의 충실한 든든한 식사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백화점 내 첫 입점인만큼 음식 및 서비스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하였으니 백화점 방문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220여 개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입점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출처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6344
관리자 2023-04-18 조회:134
유가네닭갈비, SKT T멤버십고객 최대 10% 할인·적립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는 SKT T 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및 적립 신규 제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휴는 상시 혜택으로, 유가네의 인기 메뉴인 콘치즈닭갈비, 직화통닭갈비, 로제닭갈비 등 다양한 닭갈비 및 사이드 전 메뉴를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주문 후 결제 시 T멤버십 일회용 바코드를 제시하면 일 1회 최대 4000원(VIP&GOLD 10%, SILVER 5%)의 할인 또는 T플러스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이번 SKT T 멤버십 상시 혜택은 유가네 매장에 방문 후 현장 결제 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배달, 세트, 음료/주류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유가네 관계자는 “유가네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SKT T 멤버십과 이번 제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며 “실생활에서 고객들과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한편, 유가네는 전국 22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닭갈비 브랜드다.출처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52855
관리자 2023-04-12 조회:112
유가네닭갈비, 자체 설문조사 결과 최근 5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는 고객 만족도 제고와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하게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고객 설문조사는 브랜드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어떠한 인식을 가지고 방문하는지 확인하고 개선점을 찾아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가네는 2017년부터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퀄리티 및 가격, 서비스, 위생상태, 매장 퀄리티 4개 부문에서 종합적인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23년 3월까지 약 3,500건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분석되었다.4개 부문 종합 결과, 2022년 전년 대비 2% 상승하였으며, 5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을 보였다.그 외에도 소비자들이 뽑은 유가네닭갈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는 치즈퐁닭 메뉴가 1위를 하였으며, 철판볶음밥과 직화통닭갈비가 뒤를 이으며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메뉴인 치즈퐁닭이 강세를 보였다.유가네관계자는 “설문조사를 통해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기에 5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으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발 빠르게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한편, 유가네닭갈비는 매년 신메뉴를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출처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52350
관리자 2023-03-31 조회:142
프랜차이즈 평균 존속연수 3.28년,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유가네닭갈비 평균 7년 이상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았던 프랜차이즈 사업과 외식업은 위드코로나로 전환되면서 숨통이 트이나 싶었지만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으로 현재까지도 경기 침체가 이어지고 있어 힘든 상황이다.‘2022 프랜차이즈 산업통계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브랜드 평균 존속연수는 3.28년으로 2021년 4.56년과 비교하여 1년 사이에 1.28년 감소한 것으로 볼 수 있다.이 가운데,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가맹점 평균 운영 년수가 7년 이상을 밝히며 실제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함을 방증했다.코로나19와 인플레이션, 금리인상, 인건비 상승 등과 같은 사태로 동종 프랜차이즈는 폐점률이 상당히 높았지만, 유가네닭갈비는 주방 자동화 조리도구 오토웍 및 테이블 오더 시스템을 활용하여 인건비는 낮추고 안정적인 매출로 폐점률을 방어하는데 성공했다.유가네 관계자는 “많은 업종의 프랜차이즈가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선택의 폭이 넓어졌지만 다점표율, 운영년수, 본사 마케팅 등 다양한 지표를 꼼꼼하게 살펴본 뒤 창업 아이템으로 선정해야지 실패확률을 낮출 수 있다”며 “유가네는 현재 네이버페이 및 배달 3사, 카드 및 통신사 프로모션, PPL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으로 매장 운영을 보다 안정적으로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한편,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22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후 오픈 매장으로는 부산온천천점, 부산시민공원점 등 국내 매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출처 : http://sjbnews.com/news/news.php?number=775204
관리자 2023-03-23 조회:174
외식프랜차이즈 대세는 ‘한식’…유가네닭갈비 창업 문의 증가
‘한식’이 외식 업계에서 다시 주목받고 있다. 검색 데이터 조사 및 분석업체인 ‘아하 트렌드’에 따르면 공정거래위원회에 가맹점 사업자로 등록된 외식 프랜차이즈 3,537개 브랜드 검색량과 성별, 연령별 검색 비율을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2022년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업종은 ‘한식’으로 1억 1천3백만 건이 검색됐다고 나타났다.이는 2021년보다 30% 증가한 수치로 2018년부터 2021년까지 부동의 1위였던 치킨을 밀어낸 수치다. ‘치킨’은 8천3백만 건으로 2위를 차지하였으며, 3위는 ‘기타 외식’, 4위는 ‘커피’, 5위는 ‘패스트푸드’가 차지했다.이와 같은 현상의 원인으로는 코로나19의 수혜를 입었던 배달 및 포장 위주의 업종들이 2021년 대비 2022년에 감소됐으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며 배달 음식에 대한 관심이 줄어든 것 등 복합적인 원인이 작용했을 것이란 분석이다.이러한 소비자 심리의 변화는 자연스럽게 창업시장과 연결됐다.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를 운영하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은 최근 한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창업 문의도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유가네에 따르면, 유가네 창업문의는 전년 동기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코로나19로 외식 생태계가 급변하는 시장에서도 이에 대응하기 위해 배달 및 포장 서비스를 강화하였으며, PPL 비용 지원, 마케팅 비용 지원 가맹점 상생 경영을 펼치는 등 위기를 기회로 극복한 유연함이 예비 창업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유가네관계자는 “한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동시에 유가네닭갈비 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예비 창업자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40년 동안 축적된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사에서는 다양한 오픈지원을 진행하고 있으니 예비창업자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유가네는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본사 교육 5일, 현장 교육 5일, 오픈지원 등)과 마케팅 활동(LSM) 비용 지원, PPL 비용 전액 본사 부담 등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춤으로써 초보 창업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출처 : http://www.jeon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4789
관리자 2023-03-16 조회: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