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테이스트 아틀라스 한국 닭갈비 ‘유가네닭갈비 명동점’ 소개

관리자 2023.10.13

사진 출처 = ‘테이스트 아틀라스’ 사이트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유가네닭갈비가 지난 12일 ‘테이스트 아틀라스(Taste Atlas)’에서 선정한 닭갈비 음식점으로 유가네 명동역점이 소개되었다고 전했다.

미국 여행 웹사이트 ‘테이스트 아틀라스(Taste Atlas)’가 최근 공개한 ‘2023 세계 최고의 볶음요리’ 순위에 따르면 한국 닭갈비가 5점 만점에 4.7점을 기록하며 2위에 올랐으며, 유가네닭갈비 명동역점을 1번째 닭갈비 음식점으로 소개되었다. 테이스트 아틀라스에서는 닭갈비를 ‘커다란 무쇠에서 요리가 되며, 각종 야채 등이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유가네닭갈비는 1981년부터 40년간 이어진 비법 양념 소스를 버무린 닭갈비와 각종 야채를 철판에 볶는 것으로 전국 최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닭갈비 프랜차이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지역은 유가네닭갈비를 찾는 관광객이 많아 현재 명동역점 외 명동 1,2,3호점까지 총 4개의 매장을 성황리에 운영하고 있다.

또한, 유가네닭갈비는 작년 7월 영국의 풋볼 런던 토트넘 전담 기자 알레스데어 골드가 한국에 방문해서 유가네닭갈비 매장에서 닭갈비를 먹는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가네에 따르면, 유가네 명동점은 외국인들이 거쳐야 하는 한국 필수 여행 코스 음식점으로 많은 외국 방문객들이 찾아주는 관광지로 각광을 받아 이번 테이스트 아틀라스에서 추천 음식점으로 소개가 된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22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대한민국 닭갈비 브랜드로, 오는 10월 충남 천안에 위치한 두정점 등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출처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1743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